임시폴더 청소기 다운로드

임시폴더 청소기 다운로드

임시 클리너를 사용할 때 구성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그것은 어떤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합 하지 않습니다., 그것의 기능은 매우 간단 하기 때문에: 신속 하 게 시스템의 임시 폴더에서 파일을 제거 하는 데 도움이, 비 관입 방식으로 상당한 노력 없이. 아니 그것은 바이러스, 하지만 만약 당신의 안티 바이러스 어떻게 든 잠재적인 위협으로이 프로그램을 감지, 이 프로그램은 Windows Temp 폴더에서 파일을 삭제 하는 것을 이해 해야, 그래서 당신은 화이트리스트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런. :3 참고 1 : 현재 Temp 폴더에 저장된 데이터의 양에 따라이 프로세스는 모든 파일을 제거하는 데 꽤 시간이 걸릴 수 있으므로 기다려주십시오. 그들은 새로운 청소기를 추가하고 몇 가지 색상 표시기를 사용하여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개선했습니다. 그들은 지금 유료 프로 버전을 제공 하는, 더 많은 기능을 추가. 이렇게하면 매핑 된 네트워크 드라이브를 스캔하고 한 번의 클릭으로 집안의 모든 컴퓨터를 청소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 1 투자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프로 버전 설치 프로그램은 어떤 광고없이 제공됩니다. 임시 파일 클리너 4.4 는 정기적으로 버려야 할 임시 파일 및 기타 “정크”의 PC를 제거할 것을 약속합니다. 그것은 윈도우를 청소, 브라우저, 자바와 플래시 플레이어같은 애플 리케이션.

안타깝게도 사용자 인터페이스나 라이선스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또한 Windows 레지스트리 파일을 변조하거나 컴퓨터에 추가 파일이나 폴더를 생성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더 많은 그래서, 당신은 USB 플래시 드라이브 및 외부 HDD와 같은 이동식 저장 매체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몇 가지 1 성급 리뷰를 보고 실망, 전혀이 실제 제품의 리뷰 로 표시 되지 않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 임시 클리너는 빠르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컴퓨터에서 임시 파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경량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실제 인터페이스와 함께 제공 되는 휴대용 도구, 어떤 추가 구성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및 사용자, 신인 및 전문가 모두의 많은 수에 의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임시 클리너에 오류를 받고 후 나는 쉬운 컨텍스트 meny 편집기를 실행하려고 1.6 그것은 시작에 정확히 동일한 오류를 보여줍니다 윈도우 운영 체제에 대한 간단한 작은 프로그램은 윈도우 OS에서 모든 정크 / 임시 파일 / 임시 폴더를 청소! 시간에, 특정 시간 기준으로 청소하지 않을 경우,이 폴더는 정말 원치 않는 정크 파일을 유지하여 대규모 HDD / SSD 공간 사용의 결과로 크기를 증가하는 경향이있다! 사람들이 평소하는 일은 수동으로이 특정 폴더로 이동하여 모든 정크 파일을 수동으로 삭제하는 것입니다.

Request a quote

To discuss your open refrigerator, freezer, shelving and isle lighting needs and to receive a price quote, contact a Sun-In-One representative. We are standing by to help you select the correct horizontal and vertical display case LED lights to meet your customized needs. Our pricing is VERY competitive!o discuss your open refrigerator, freezer, shelving and isle lighting needs and to receive a price quote, contact a Sun-In-One representative. We are standing by to help you select the correct horizontal and vertical display case LED lights to meet your customized needs. Our pricing is VERY competit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