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베리 앱 다운로드

블랙베리 앱 다운로드

james.gales 11월 15, 2010 / 버전: 블랙 베리 앱 월드 1.1 micronetoc 2월 06, 2011 / 버전 : 블랙 베리 앱 월드 1.1 RIM의 블랙 베리 앱 월드는 블랙 베리 스마트 폰에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을 얻을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아니지만, 가장 편리한 중 하나입니다. 공식 블랙 베리 스토어 프론트로, RIM의 앱 월드를 사용하는 몇 가지 장점이있습니다. 프로그램은 카테고리를 탐색하거나 검색하여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와 휴대 전화 모델과 호환되는 앱만 표시됩니다. 앱에 커밋하기 전에 리뷰를 보고 스크린샷을 볼 수 있습니다. 문제의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 2 센트의 가치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과일 애플 리케이션에 의해 멀티 알람 프로를 구입하고 응용 프로그램은 내 블랙 베리9630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 버라이존 와이어리스에서 투어. 당신이 요일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소프트웨어 glich가 있기 때문에 응용 프로그램은 반복 알람을 설정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나는 과일 애플 리케이션을 세 번 작성하고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돈을 환불 블랙 베리를 요청하고 그들은 거부, 지원을 개발자에게 물어 진술. 나는 그들에게 내가 아무 대답도하지 않고 그렇게했다고 말했다! 개발자가 지원 요청에 응답할 의사가 없는 경우 BlackBerry는 스토어에서 모든 응용 프로그램을 제거해야 합니다. 나는 소프트 어어가 작동하는지 결코 알지 못하므로 블랙 베리 앱 월드에서 더 이상 앱을 구입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이해야 할 일을 개발자에게 너무 나쁜! 블랙 베리는 지원하거나 나쁜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환불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제품을 지원하지 않는 개발자가 응용 프로그램이 작동하지 않을 때, 사용자로부터 돈을 계속 걸릴 수 있습니다. 블랙 베리 블랙 베리 앱 월드에 데이터를 동기화하고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블랙 베리 스마트 폰 사용자가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을 발견 무료 및 평가판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페이팔 계정을 사용하여 응용 프로그램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검색 및 하나의 편리한 위치에서 블랙 베리 스마트 폰을 위해 설계된 응용 프로그램의 큰 선택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게임, 소셜 네트워킹, 온라인 쇼핑, 개인 생산성, 조직 도구 및 기타 재미 있고 기능적인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블랙 베리 스마트 폰을로드 무료로 블랙 베리 앱 세계를 다운로드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톤과 블랙 베리 스마트 폰을 개인화. “구매자 조심!!! 블랙 베리는 다시 구매를하지 않습니다” . 나는 여기에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보고 놀랍습니다! 림 은 주의! “제로 스타: 환불 안 해! 당신은 당신의 돈을 멀리주고있어” 나는 완전히 동의, 나는 코르타도 (무료) RIM 앱 세계는 내가 발견하지 않은 모든 응용 프로그램을 사고 싶어 경우에 £ 1500 (USD 2435)의 페이팔과 잠재적 인 지불을 제재하는 링크를 통해 나에게 물었다 다운로드하고 싶었다. 심지어 “구매”를 통해 코타도 프로그램을 “구매”할 수있는 옵션 도 코르타도에 불평 페이팔리 cm, 그들은 도움이 될 수 없다고 나에게 RIM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제공 유지했다. RIM은 FAQ와 “일반적인 문제”링크의 부하를 가지고 있지만, 내가 직접 그들에게 연락 할 수 있도록 해당 사이트에 아무 데도. 우리는 이러한 스마트 폰에 대한 충분한 지불, 왜 그들은 공급 업체를 통해 소프트웨어를 백업 할 수 없습니다? 많은 겉보기 좋은 프로그램은 모두 한 곳에서. 데이터 요금제를 가지고 있지 않으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나는 Wi-Fi와 8220을 가지고 있지만, 프로그램은 당신이 데이터 계획없이 사용할 수 없습니다 광고, 욕설, 또는 인신 공격의 게시는 금지됩니다. 사이트 이용 약관을 검토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Request a quote

To discuss your open refrigerator, freezer, shelving and isle lighting needs and to receive a price quote, contact a Sun-In-One representative. We are standing by to help you select the correct horizontal and vertical display case LED lights to meet your customized needs. Our pricing is VERY competitive!o discuss your open refrigerator, freezer, shelving and isle lighting needs and to receive a price quote, contact a Sun-In-One representative. We are standing by to help you select the correct horizontal and vertical display case LED lights to meet your customized needs. Our pricing is VERY competit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