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글로벌회화 다운로드

네이버 글로벌회화 다운로드

네이버 파파고에서 다음 언어를 지원합니다. 화웨이의 창립자 인 정페이 렌 (Zhengfei Ren)과의 글로벌 대화에 대한 전체 인터뷰를 시청하십시오. 그는 회사 장비가 스파이에 사용될 수 있다는 미국의 주장이 화웨이의 사업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글로벌 대화는 크로아티아의 총리 안드레이 플렌코비치와 대화를 나누며 이 나라의 업적, 다음 과제, 그리고 더 넓은 지역의 과제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네이버 파파고(한글= 파마고)는 파파고로 단축되어 파파고로 분류되며, 네이버주식회사가 제공하는 다국어 기계 번역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 다른 번역가와 달리 Papago는 신경 기계를 사용하여 실수에서 배우고 사용자에게 필요한 번역 유형을 배웁니다. “파파고”라는 단어는 에스페란토에서 “앵무새”라는 단어에서 유래했으며, 에스페란토는 건설된 언어입니다. 글로벌 대화는 에밀리 오라일리가 또 다른 5년 임기로 재선되기를 원하는 이유를 묻는다. 답변 유형 선택: 기본 답변(텍스트)을 제외하고 다양한 유형의 답변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대화 관리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북마케도니아 의 총리 조란 자예프는 유로 뉴스에 국가의 가입 협상이 중단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글로벌 대화에 대한 전체 인터뷰를 보려면 플레이어를 클릭하십시오. 미국 국무장관은 우리의 정치 편집자 인 대런 맥캐프리 (Darren McCaffrey)와 함께 이란, 브렉시트 및 화웨이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대화 이름은 고유해야 합니다. 대화 이름을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하여 대화를 만듭니다. 열 C: 대화 위치(시나리오에서 대화 위치를 입력합니다. 다음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시작, 중간, 마지막 또는 단일 대화. 여행, 출장 또는 언어를 공부하는 동안 번역이 필요할 때마다 여러 언어를 번역 할 수있는 스마트 앵무새 인 Papago를 가져옵니다.▶ `파파고`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에스페란토에서 파파고는 언어 능력을 가진 앵무새를 가리킵니다. 파파고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번체), 스페인어, 프랑스어, 베트남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러시아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등 13개 언어를 지원합니다. ▶ 주요 특징1) 텍스트 번역2) 이미지 번역자동 인식 및 버튼을 눌러 이미지의 텍스트 번역 자동 인식 및 번역 3) 음성 번역실시간 음성 번역 텍스트와 오디오 모두에 번역4) 오프라인 번역도 오프라인번역5) 대화 번역동시에 외국어와 일대일로 이야기 할 때 서로의 언어로 말할 수 6) 필기 번역을 발견 당신이 당신의 손가락을 사용하여 쓸 때 단어와 번역7) 웹 사이트 번역 자동 번역 은 외국 웹 사이트의 URL을 포함 할 때8) 사전 사전 정보는 초기 번역 결과 이외의 추가 의미를 확인하기 위해 제공9) 네트워크 연결없이 사용할 수있는 글로벌 ConversationBasic 표현언제 어디서나 자신감, 당신의 번역 파트너 파파고! 파파고 페이스 북 처럼 : https://www.facebook.com/NaverPapagoPapago 인스 타 그램 팔로우 : https://www.instagram.com/papago_naver/▶ 필수 응용 프로그램 권한 : · 마이크 : 음성 / 대화 번역을 할 수 있습니다.

Request a quote

To discuss your open refrigerator, freezer, shelving and isle lighting needs and to receive a price quote, contact a Sun-In-One representative. We are standing by to help you select the correct horizontal and vertical display case LED lights to meet your customized needs. Our pricing is VERY competitive!o discuss your open refrigerator, freezer, shelving and isle lighting needs and to receive a price quote, contact a Sun-In-One representative. We are standing by to help you select the correct horizontal and vertical display case LED lights to meet your customized needs. Our pricing is VERY competit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