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인 조르바 영화 다운로드

그리스인 조르바 영화 다운로드

검토: 조르바 그리스인이 인생에 대한 향신료를 가진 남자에 대한 단순한 경의라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영화를 본 적이 없습니다. 바질(앨런 베이츠)은 영국 작가로, 아버지가 소유한 광산을 되살리기 위해 지중해의 크레타 섬에 온다. 가는 길에, 그는 조르바 (앤서니 퀸)라는 이름의 그리스 roustabout를 충족하고 도움을 그를 고용, 조르바의 활기가 어떤 어둡고 골치 아픈 장소로 그를 이끌 것이라고 거의 의심 – 솔직히, 조르바의 마지막 30 분 은 생명을 포용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경우 , 일부 시청자는 삶의 얼굴에 문을 닫고 싶어합니다. 하지만 그리스 마을에서 외계인과 불안한 삶의 초상화를 그려내면서도 영화의 야심찬 범위와 무자비한 힘을 부인할 수는 없습니다. 그 위에, 화려한 영화 촬영과 가장 큰 영화 점수 중 하나는 이제까지이 영화거의 악마의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브렛 페처 (아마존) 앤서니 퀸이 연기하기 위해 태어난 역할이 있다면, 그것은 그리스 조르바의 튼튼하고 생명을 긍정하는 제목 문자였습니다. 이 장면은 영국 작가 앨런 베이츠가 자신의 가치와 삶에 대한 전망을 재조정하기 위해 도착하는 크레타 섬입니다. 그는 더 정확하게, 조르바의 세계를 위해, 세계의 방법으로 베이츠를 교육하기로 결정 화려한 조르바에 의해 “채택”된다. 그 과정에서 베이츠는 간음 혐의로 기소되면서 비극적인 결말에 이르는 섬 내 모든 사람들의 변함없는 사랑의 대상인 미망인 아이린 파파스(Irene Papas)를 소개한다. 작가는 조르바와 유서 깊은 예의바른 라일라 케드로바 의의 로맨스에 관객이기도 합니다.

다른 재난이 뒤따르지만, 조르바는 실패가 피할 수 없는 삶의 일부이며, 끊임없이 패배를 맛볼 수 있어야만 진정한 삶의 승리를 누릴 수 있다고 베이츠를 설득할 수 있습니다. 니코스 카잔차키스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그리스 출신의 조르바는 여배우 라일라 케드로바, 촬영 감독 월터 라샐리, 아트 디렉터 바실리스 포토풀로스에게 오스카 상을 받았다. – 할 에릭슨 (AMG) TV, 휴대 전화, 또는 태블릿에 `조르바 그리스어`를보고 공상? 구독을 통해 미할리스 카코기아니스가 연출한 영화를 구매, 대여, 다운로드 또는 보기 위해 스트리밍 서비스를 추적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으므로 Moviefone에서 압박을 받고 싶습니다. 우리는 각 플랫폼에서 `조르바 그리스어`의 가용성과 함께 임대, 구매 및 구독 선택을 포함한 여러 스트리밍 및 케이블 서비스를 나열했습니다. 지금, 우리는 당신이 지금 `조르바 그리스어`를 볼 수있는 방법의 핵심에 들어가기 전에, 여기에 20 세기 폭스 드라마 영화에 대한 몇 가지 세부 사항입니다. 1964년 개봉한 `조르바 더 그리스`는 앤서니 퀸, 앨런 베이츠, 아이린 파파스, 라일라 케드로바, 이 영화는 약 2시간 22분의 런타임을 가지고 있으며, 메타크리틱에서 100점 만점에 달하는 점수를 받았으며, 경험 많은 평론가들의 리뷰를 모았다. 무엇, 그래서 지금 당신은 영화에 대해 무엇을 알고 싶어? 여기에 줄거리입니다 : “크레타에서 그의 아버지가 소유 한 버려진 광산을 검사하기 위해 여행, 영어 작가 바질 (앨런 베이츠)는 무성한 농민 조르바 (앤서니 퀸)를 충족하고 노인이 그가 광산 경험을 가지고 주장 할 때 함께 그를 초대합니다. 바질의 아버지의 오래된 마을에서 그는 젊은 미망인(아이린 파파스)에게 매력을 느끼고, 조르바는 호텔을 운영하는 여성(라일라 케드로바)과 함께 한다. 상황이 잘못될 때, 조르바는 바질에게 가장 고된 상황에서도 삶을 즐기는 법을 가르칩니다.” `조르바 그리스어`는 현재 Amazon.com, VUDU, 아이튠즈 스토어, XFINITY, 유튜브에서 구독을 통해 임대, 구매 또는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자유로운 정신과 매춘부 일리아(멜리나 메르쿠리)는 그리스 항구 도시에 살고 있습니다.

Request a quote

To discuss your open refrigerator, freezer, shelving and isle lighting needs and to receive a price quote, contact a Sun-In-One representative. We are standing by to help you select the correct horizontal and vertical display case LED lights to meet your customized needs. Our pricing is VERY competitive!o discuss your open refrigerator, freezer, shelving and isle lighting needs and to receive a price quote, contact a Sun-In-One representative. We are standing by to help you select the correct horizontal and vertical display case LED lights to meet your customized needs. Our pricing is VERY competit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