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학개론 불법 다운로드

건축학개론 불법 다운로드

기숙사 방이나 아파트에 무선 라우터를 설치한 경우 좋은 암호를 포함하여 보안을 설정해야 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만 해당 암호를 지정합니다. 누군가가 무선 라우터에 연결하고 불법으로 파일을 다운로드하거나 공유하는 경우 해당 활동이 추적되어 책임이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영화와 음악을 불법으로 다운로드하는 사람들에게 최대 $15,000의 벌금을 부과하는 새로운 법이 지금까지 효과가 없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인터넷과 불법 다운로드 : 도둑의 세대, 또는 문화를 공유하는 새로운 방법? 인터넷은 서로 소통하고 공유하는 능력의 절정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저작권 논쟁의 중심인 `공유`라는 개념입니다. 사람들은 다운로드할 때 음악에 대한 관심사 공유에 참여하고 있으며, T.V 쇼를 통해 느끼고 있습니다. 텔레콤이나 보다폰 뉴질랜드는 법이 도입된 이래로 침해 수준에 관한 어떠한 정보도 제공할 수 없었습니다. 2006년 캐나다 인더스트리 캐나다가 발행한 비르기테 앤더슨과 매리언 프렌츠가 작성한 연구는 “캐나다에서 P2P 파일 공유와 CD 구매 사이의 직접적인 관계를 발견할 수 없다”고 밝혔다. [27] 이 설문 조사의 결과는 마찬가지로 학자들에 의해 비판과 호주 국립 대학의 박사 조지 R. 바커에 의해 동일한 데이터의 후속 재평가는 반대 결론에 도달했다. [28] “P2P 다운로더의 75%가 P2P를 사용할 수 없다면 유료 사이트(9%), CD만 구매했을 것이라고 응답했습니다(17%). 또는 CD 및 유료 사이트(49%)를 통해 25%의 사람들만이 P2P에서 무료로 음악을 구입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따라서 바커는 결론을 내린다.

“이것은 분명히 P2P 네트워크 가용성의 음악 수요를 감소 제안 75% 안데르센과 Frenz의 많은 출판 주장에 매우 반대 음악 다운로더의. ” [29] 1900년대 초에 그라모폰이 도입되면서 당시 최고의 작곡가였던 존 필립 소사(John Philip Sousa)는 “당신의 법칙이 느슨하고 음악 해적들의 인내로 인해 로열티가 희미해졌습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그것은 인터넷의 아키텍처에 의해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 공유하려면, 우리는 복사해야합니다. 그러나 인터넷이 아이디어와 창의력을 전파할 수 있는 잠재력을 해치지 않으면서 해결할 수 있는 문제입니다. “지난 주 에 다운로드에 약간의 공세를 했다 때문에 정말 듣고 싶 었 내 선반 또는 하드 드라이브에 아무것도, 그리고 새로운 것을 시도 하는 분위기에 있었다. 최근에 는 2~3장의 앨범을 다운로드했을 수도 있습니다.” 보너스로, 그들은 또한 그들이 PDF를 다운로드하는 경우 책의 MOBI 버전을 얻을, 그래서 PDF를 구입하는 것은 실제로 아마존을 통해 구입하는 것보다 더 가치있고 유연하다. 그는 행복하게 에피소드를 다운로드 지불, 하지만 현재 그를 그렇게 할 수있는 메커니즘이 없습니다. 당신이 불법으로 뭔가를 다운로드 할 때 마크 Knopfler, 마크 Knopfler말했다, “당신은 뿐만 아니라 그냥 레코드 가게에 걸어, 주머니에 CD를 넣어 그들을 위해 지불하지 않고 밖으로 걸어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글렌에 따르면, 고등 교육의 연대기에 쓰기, “경제 연구의 대부분은 파일 공유가 판매를 아프게 결론을 내렸다”. [16] 피터 Tschmuck 교수에 의해 문학 검토 발견 22 음악 파일 공유의 효과에 독립적 인 연구. “이 22건의 연구 중 14건(약 3분의 2)은 무단 다운로드가 음반 판매량에 `부정적 또는 매우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결론지을 수 있습니다. 연구 중 3개는 중요한 영향을 발견하지 못했지만 나머지 5개는 긍정적인 영향을 발견했습니다.” [17] [18] 대부분의 P2P(P2P) 소프트웨어(아래 예제 참조)에는 기본적으로 켜져 있는 파일 공유 기능이 있어 컴퓨터의 노래 나 영화 파일을 다른 사람이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합니다. 사실상 저작권 자료를 알지 도 없이 배포하는 것입니다. 컴퓨터에 어떤 소프트웨어가 있는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Request a quote

To discuss your open refrigerator, freezer, shelving and isle lighting needs and to receive a price quote, contact a Sun-In-One representative. We are standing by to help you select the correct horizontal and vertical display case LED lights to meet your customized needs. Our pricing is VERY competitive!o discuss your open refrigerator, freezer, shelving and isle lighting needs and to receive a price quote, contact a Sun-In-One representative. We are standing by to help you select the correct horizontal and vertical display case LED lights to meet your customized needs. Our pricing is VERY competit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