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교회 유대인들 사이에서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지는 입장은 성전 건축 시 희생의 완전한 질서가 재개될 것이라는 것이다. [인용 필요] 이 믿음은 정통 유대인기도 서비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정교회 유대인들은 하루에 세 번, 성전의 회복과 희생의 재개를 위한 기도가 담긴 아미다를 암송하며, 매일 레위인들이 그날 불렀을 그 날의 희생과 시편을 암송한다. 보수, 개혁, 재건 당국은 코르반의 재개에 대한 모든 믿음을 부인한다. [인용 필요] 매일 아미다 기도, 유대인 예배의 중앙기도에서, “이스라엘의 불 헌금”과 “유다와 예루살렘의 곡물 제물”(말라기 서3:4)을 받아들이라는 청원이 제거됩니다. 샤밧과 유대인의 휴일에 말한 특별한 무사프 아미다기도에서, 히브리어 문구 na`ase ve`nakriv (우리는 제시하고 희생 할 것이다) asu ve`hikrivu (그들은 제시하고 희생)로 읽을 수정, 희생은 과거의 일이 있음을 암시. 평일 토라 독서 예배에서 “우리 가운데”에 거하는 “우리 삶의 집”과 셰키나의 회복을 위한 기도는 모든 보수적 인 서비스가 그것을 말하는 것은 아니지만 보수적 인기도 책에 남아 있습니다. 보수적 기도 책에서, 두 가지 의미를 가진 단어와 문구, 성전의 특징과 신학적 또는 시적 개념을 모두 참조, 일반적으로 유지됩니다. 그러나 번역과 논평은 일반적으로 시적 또는 신학적 의미만을 지칭한다.
보수적인 유대교는 또한 코하엠과 레위인에 대한 중간 입장을 취하며, 가부장적 부족의 후손과 그들의 역할의 일부 측면을 보존하지만, 코하엠이 결혼할 수 있는 사람에 대한 제한을 해제한다. 그의 2017 년 책에서, 세 번째 성전이 지어졌을 때, 저자 니클라스 아서는 썼다: “휴거 탈출이 없는 경우에도 우리는 역사의 모든 성도들이 대상이된 같은 시간 만 슈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얼마나 안도감. 이스라엘의 수석 랍비인 이세르 예후다 운터만과 이츠하크 니심은 다른 주요 랍비들과 함께 “여러 세대에 걸쳐 우리는 성전 산의 어느 부분에도 들어가지 말라고 경고하고 자제해 왔다”고 주장했다. [4] 이 랍비 판결에 대한 최근의 연구는 그것이 “전례없는”것이고 아마도 랍비에 대한 정부의 압력에 의해 자극받았으며, 산에서 이슬람-유태인 마찰을 방지하는 데 “훌륭하다”는 것을 시사한다. [5] 정통 유대교의 종교 시온주의자 스트림에서 랍비적 합의는 유대인이 성전 산의 어느 부분에 들어가는 것이 금지되어 있다는 것을 계속 유지하고 [6] 2005 년 1 월에 선언은 1967 결정을 확인하는 서명했다. [7] 2014년 샤부트 전날, 또는 시반 6번, 히브리어 달력에서 5774년, 400명의 유대인들이 성전 산을 올라갔다. 어떤 사람들은 기도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8] 템플 마운트 헤리티지 재단 의장인 랍비 예후다 글릭은 다음 성전이 세워지기 전에 이 유대인 장소에 익숙해지기 위해 유대인들을 성전 산으로 안내한다.
Request a quote
To discuss your open refrigerator, freezer, shelving and isle lighting needs and to receive a price quote, contact a Sun-In-One representative. We are standing by to help you select the correct horizontal and vertical display case LED lights to meet your customized needs. Our pricing is VERY competitive!o discuss your open refrigerator, freezer, shelving and isle lighting needs and to receive a price quote, contact a Sun-In-One representative. We are standing by to help you select the correct horizontal and vertical display case LED lights to meet your customized needs. Our pricing is VERY competitive!